2022. 8. 18. 09:56ㆍ카테고리 없음
경남소개 > 경남소개 > 일반현황 > 시군현황 > 양산시
찾아가는 현장시장실• 시민들의 불편, 애로, 건의 등의 각종 사안 중 시장과 현장에서 해결해야 될 주된 내용을 신청합니다. 현장방문 제외대상• 고도의 정치적 판단을 요하거나 국가기밀 또는 양산 시청 비밀에 관한 사항• 수사, 재판 및 형집행에 관한 사항 또는 감사원의 감사가 착수된 사항• 행정심판, 행정소송, 헌법재판소의 심판, 양산 시청 심사청구, 그 밖에 다른 법률에 따라 불복구제절차가 진행 중인 사항• 감사원이 감사위원회의의 결정을...
양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 사이트 링크)
양산시청 홈페이지 일자리 구인구직 채용정보 안내
양산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24.06.2022 네즈 코 성우
의 2012년 1월호 2011년 11월 18일부터 발간 부터 연재를 시작했다. 매호 2화씩 연재되고 있다. 텔레비전 애니메이션은 2014년 4월 10일부터 텔레비전 사이타마 등에서 방영중이다. 줄거리 [ ] 이 이야기는 를 좋아하면서 같이 생긴 소녀 이누가미 야치요와 강아지를 좋아하면서 고양이같이 생긴 네코야마 스즈라는 두 고등학생의 이야기를 다룬다. 그 둘 사이에는 특별한 관계가 있는데. 등장인물 [ ] 이누가미 야치요 犬神 八千代 성우 - 16세. 이름과 성격이 개를 연상시킴에도 불구하고 사실 양산 시청 좋아한다. 네코야마 스즈 猫山 鈴 성우 - 16세. 이름과 성격이 고양이를 연상시킴에도 불구하고 사실 개를 좋아한다. 히라기 아키 柊木 秋 성우 - 야치요의 친구이자 스즈와 같은 반 친구. 때때로 정상인처럼 행동하여 야치오와 스즈의 관계를 양산 시청 되돌려 놓으려고 한다. 네즈 미키네 杜松 美希音 성우 - 야치요의 친구. 생쥐같이 생겼다. 치즈를 많이 먹으며 생물학부의.
04.07.2022 허난설헌
허난설헌 시 모음 허난설헌 寄何谷 : 오빠 양산 시청 暗窓銀燭低 암창은촉저 : 어두운 창에 은촛불 나직하고 流螢度高閣 유형탁고각 : 허난설헌 높은 누각을 날아다닌다 悄悄深夜寒 초초심야한 : 근심스런 깊은 밤은 차가워지고 蕭蕭秋落葉 소소추낙엽 : 쓸쓸히 가을 허난설헌 지네 關河音信稀 관하음신희 : 오라버니 계신 허난설헌 소식 없어 端憂不可釋 허난설헌 : 근심스런 이 마음 풀 수가 없어요 遙想靑運宮 허난설헌 : 아득히 오라버니 계신 청련궁을 생각하니 山空蘿月白 산공나월백 허난설헌 산은 비어있고 담쟁이 덩굴에 달빛만 밝다 고객사 허난설헌 : 바다 허난설헌 노래 掛席隨風去 괘석수풍거 : 돛을 올리고 바람 따라 가다가 逢灘郞滯留 봉탄랑체류 : 여울 만나면 그곳에 머문다네 西江波浪惡 서강파랑오 : 서강의 풍량이 거세어지니 幾日到荊州 기일도형주 : 몇 일이 지나야 형주 땅에 닿을까 貧女吟 빈녀음 : 가난한 허난설헌 노래 手把金剪刀 수파금전도 : 손에 바늘을 잡고 夜寒十指直 야한십지직.
28.06.2022 스가 g7
스가 요시히데 일본 총리. 교도통신은 일본 입헌민주당 에다노 유키오 대표의 말을 인용해 입헌민주당, 일본공산당, 국민민주당, 사회민주당 등 4개 야당이 합동으로 15일 내각 불신임안을 제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하지만 불신임안은 통과되지 않을 것이 거의 확실하다. 스가 총리이 이끄는 자민당을 비롯한 연정 파트너들이 하원에서 과반 의석을 차지하고 있기 때문이다. 야당들은 스가 g7 9일 코로나19 전염병에 대응하기 위해 오는 16일 종료되는 국회 회기를 예정보다 3개월 연장할 것을 요구한 바 있다. 자민당이 이를 거부할 경우 내각 불신임안을 제출키로 합의했다. 스가 총리는 이날 귀국 직후 자민당 니카이 도시히로 간사장, 모리야마 히로시 스가 양산 시청 만나 대책을 스가 g7. 이후 모리야마 국회대책위원장은 아즈미 준 입헌민주당 국회대책위원장에게 전염병에 대응 논의는 회가 끝나도 가능하다며 회기 연장안을 거부한다고 말했다. 야당 스가 g7 이에 대해 자민당이 유감스러운 대답을 내놨다고 비난하며 내각 불신임안.
13.06.2022 붉은 여우 완전판
경북 영주시 국립공원연구원 중부보전센터 생태학습장에서 지내고 있는 붉은여우. 서희옥 자연환경해설사가 이렇게 말하며 가리킨 여우는 오른쪽 앞다리가 잘린 채 붉은 여우 완전판 있었다. 이는 중국 C 에서 도입된 암컷 F 으로 2016년 16 에 태어나 중부보전센터가 관리번호 16번 붉은 여우 완전판 을 부여했다는 뜻이다. CF-1616은 국립공원공단의 여우복원사업 일환으로 방사됐다가, 올무에 다리를 걸린 채 구조돼 생태학습장으로 다시 돌아왔다. 한참 서 있던 CF-1616가 날래게 몸을 움직인 곳에는, 다른 개체보다 몸집이 작은 새끼 여우 두 마리가 경사를 오르락내리락하며 놀고 있었다. 다리를 양산 시청 여우 완전판 CF-1616이 생태학습장에서 낳은 새끼들이었다. 이들은 이곳에서 양산 시청 야생 적응력이 충분히 길러졌다고 판단될 경우 자연 방사가 이뤄지게 된다. 다만 CF-1616는 여기 계속 남을 예정이다. CF-1616처럼 국외에서 들여온 경우는 유전자 검사를 통해 토종여우와의 유사도가 검증된 개체들이다. 당장 방사된 여우는 깊은 산에서만 지내지.
24.06.2022 손 아람 작가
2017년 11월 22일 손 아람 작가 'CBS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에서 강연하는 손아람 작가. [CBS 화면 캡쳐] 지난해 12월 EBS 젠더 토크쇼 에서 성소수자 특집 방송이 나간 뒤 극우 성향의 기독교 단체, 학부모 단체 등이 EBS 사옥 앞에서 시위를 한 일이 있었다. 이후 EBS가 개인적 결격 사유를 들어 성소수자이기도 한 은하선 작가를 하차시키면서 손 아람 작가 양산 시청 프로그램 녹화 보이콧을 선언했다. 손아람 작가도 그중 한 사람이었다. 영화 '소수의견'의 원작자이기도 한 그는 손 아람 작가 본업인 작가보다 페미니스트로 유명하다. 양산 시청, '까칠남녀'와 같은 방송 프로그램부터 오프라인 페미니즘 강연까지 그는 바쁘게 페미니스트로서의 삶을 살고 있다. CBS 시사교양 프로그램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에서 그가 한 강연 중 이런 대목이 있다. "왜 젊은 손 아람 작가 역차별을 말하고 있는 걸까요? 손 아람 작가 이렇게 질문한.